방장산자연휴양림 3월부터 숲속공예마을 및 숲해설 운영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방장산자연휴양림(팀장 이정섭)에서는 2018년 3월부터 11월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양림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립방장산자연휴양림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푸른 숲에서 자연을 체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숲속공예마을과 숲해설 체험을 운영한다. 숲속공예마을은 우드버닝, 편백비누 만들기, 나무목걸이 만들기, 석고편백방향제 만들기, 편백베개 만들기 등 테마가 정해진 체험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해마다 연중 운영되는 숲해설 체험은 2018년도에도 변함없이 진행되며 휴양림과 숲을 찾는 현대인들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 신청,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016년부터 전면시행 된 중고생 자유학기제 체험활동에 숲해설 및 숲속 공예 체험이 큰 역할을 하여 학생, 교육청 등으로부터 아주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상태이다.

국립방장산자연휴양림 팀장 이정섭은 “숲속공예마을, 숲해설 체험과 같은 체험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더욱 다양하고 질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산림휴양 고객서비스 증진에 더욱 힘쓰겠다” 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방장산자연휴양림(☏ 061-394-55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토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