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학 전문가 김재춘 자연요법사랑지기 대표 ‘21세기 장성아카데미’ 강연

 

   
김재춘 자연요법사랑지기 대표

김재춘 자연요법사랑지기 대표가 ‘내 몸을 스스로 지키는 자연건강법’이라는 주제로 오는 7일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 1046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 강연 무대에 오른다.

김 대표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13년간 재직한 뒤 국민건강보험공단, 농협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등 각급 기관과 단체에서 건강강좌를 하고 있는 자연의학 분야 전문가다.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SBS ‘좋은아침’, MBN ‘황금알’, 채널A ‘X파일’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덕분에 일반인들에게도 얼굴이 익숙하다. 현재는 국토해양부 R&D 평가위원, 국제문화대학원 자연치유학교수, 선문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교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의사가 필요 없어지는 자연건강법 59가지>, <암 완치의 길>, <아토피 완치의 길 35가지> 외 다수가 있다.

이날 강연에서 김 대표는 현대의학이나 한의학으로는 고칠 수 없는 난치병이나 불치병을 약을 쓰지 않고 자연건강법으로 다스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준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오후 4~6시 장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지역 예술인들이 30분간 오프닝 공연을 벌인 뒤 90분 특강으로 운영된다.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공개 강연이다.

저작권자 © 뉴스토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