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 열려

 

장성 황룡강 가을 나들이객 맞이기간(~20일)의 마지막 토요일인 19일, 관내 주민이 함께 하는 거버넌스 행사인 옐로우 주말마켓과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가 열려 주목된다. 낮에는 가을꽃으로 물든 황룡강을, 밤에는 황룡강의 야경을 방문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공설운동장 주무대 인근 방죽길에서 열리는 옐로우 주말마켓에서는 수공예품과 장성 농특산품, 먹거리 등이 판매되어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옐로우 주말마켓의 일환으로, 장성읍 청년회가 함께 하는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에서는 시원한 생맥주부터 장성의 맛을 담은 장성맥주까지 개성 가득한 맥주들을 준비한다. 또 치킨, 육포 등 다양한 안주를 곁들일 수 있도록 6대의 푸드 트럭도 현장을 찾으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밖에도 아쿠아가든, 빛 조경 등 아름답게 꾸며진 황룡강의 야경과 최근 절정에 이르고 있는 오색정원, 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가을꽃들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19일에 열리는 옐로우 주말마켓과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에 많이 찾아주셔서 황룡강의 아름다운 야경과 가을꽃을 감상하시고 소중한 추억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토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