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5 토 11:08
> 전체기사
장성 노란 꽃잔치, 이번 주말이 절정황룡강변 황하코스모스, 분홍코스모스, 백일홍, 해바라기 대부분 만개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0.25  19:29:4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올해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이하노란꽃잔치’)이 새롭게 선보인핑크뮬리가 분홍빛으로 물들기 시작하면서 오가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양 억새로 불리는 분홍빛의 핑크뮬리는 특유의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며 최근 들어 인기 포토존으로 떠오르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난 여름 가뭄의 여파로 핑크뮬리 개화가 예상보다 늦어졌지만 전국에서 손꼽힐 정도로 제법 큰 규모의 핑크뮬리 정원이 황룡강에 조성되어 있어 사진을 찍는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다소 늑장을 부리는 핑크뮬리 외에도 장성 황룡강변에는 황하코스모스분홍코스모스백일홍해바라기가 대부분 만개해 다가오는 주말께 장관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노란꽃잔치가 한창인 장성 황룡강변은 강을 따라 3.2km 가량의 꽃길이 이어져 있다올해는 야간 시간대에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꽃과 조형물을 비추는 조명시설을 확충하고 버스킹 공연도 준비해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게 꾸몄다꽃 정원을 따라 걸을 수 있는 데크길을 넓혀 휠체어나 유모차를 이용하는 관람객의 편의도 높였다.‘노란꽃잔치는 이달 28일까지 열린다.

 

군 관계자는 주말이면 엄청난 관람 인파가 몰려 주차 공간 확보가 어렵고 교통 체증이 유발 될 수 있다며 장성터미널이나 수영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되도록 셔틀버스를 이용해 축제장을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뉴스토픽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남장성군장성읍오동촌길28  |  대표전화 : 061-393-2505  |  팩스 : 061-393-2506
등록번호 : 전남 아 00213  |  발행인·편집인 : 이연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한선
Copyright © 2018 뉴스토픽. All rights reserved.